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소사본동 주공뜨란채 33평

by 인지도닷컴 2021. 6. 10.
반응형

오늘은 화사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부천 소사동에 위치한 소사 주공 뜨란채
33평형 아파트 인테리어를 준비해보았어요
부천 아파트 인테리어는 어떻게 꾸며졌을지
함께 보실까요?!

 

부천 소사 주공 뜨란채 33평형 평면도

 

화사한 화이트 컬러의 중문이 기분좋은 첫인상을 안기는
부천 소사동 소사주공뜨란채 33평형 인테리어예요
밝고 화사한 인테리어와 함께
크게 유리타공된 도어가 시원한 개방감을 줍니다

 

중문을 들어서면 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반깁니다
바닥엔 연그레이 컬러의 헥사곤타일이 세련된 포인트를 더하네요

 

부천 아파트 인테리어의 주방가구들은 모두 한샘 슈퍼화이트 제품으로
유광 재질의 주방가구들이 화사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진그레이 컬러의 벽타일로 중심을 잡아주고
갤럭시 후드가 밋밋할 수 있는 주방가구에 포인트가 되네요


 

싱크대 맞은편으로는 공간에 맞게 수납장과 냉장고장, 가전소물장이 제작되어
깔끔한 수납에 도움을 주었어요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부천 소사주공뜨란채 33평형 거실입니다

 

시공전에는 칙칙한 우드 컬러로 되어있던 공간이
리모델링 후 화사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탈바꿈되었어요
기존 TV벽 아트월은 그대로 두고 필름으로 리폼해주었는데요
전체적으로 깨끗한 분위기에
과감하게 짙은 그레이 컬러로 리폼하여 적당한 무게감을 더합니다

 

거실 천정 등박스는 철거 후 우물천정과 간접등을 시공하여
은은한 분위기의 거실인테리어를 연출합니다

 

밝은 아이보리 컬러의 바닥재로
부천 소사동 인테리어 현장에
화사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더하네요

 

침실에는 연한 그레이 컬러의 벽지로
차분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어요

 

안방의 기존 드레스룸은 모두 철거한 후
공간에 맞게 화장대를 제작해주었어요

화이트 컬러의 화장대에
하부에는 수납장을 제작하여
깔끔한 수납에도 도움을 줍니다
또한 벽면을 가득 채운 거울이
공간을 넓어보이게하는 효과도 주네요

 

핑크 컬러 벽지로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소사 주공 뜨란채 33평형 입구방입니다

라운드 모서리의 심플한 조명이
전체적으로 러블리하고 쾌활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죠?

 

욕실은 블랙 컬러의 젠다이를 기준으로
상,하부로 나누어 포인트를 주었고
무채색의 컬러감이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을 더합니다
샤워부스를 시공하여 물튀김을 방지해주고
벽면을 가득 채운 슬라이드장이
욕실의 깔끔한 수납에 도움을 줍니다


견적문의와 상담은 여기로

 

인지도, 인테리어 지도

갖고 싶은 예쁜 집 인테리어, 인지도로 찾아보세요

www.inzid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