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면목동 삼익아파트 33평

by 인지도닷컴 2021. 6. 10.
반응형
20년차 아파트의 새로운 변신 ~

 

위치 : 중랑구 면목동
면적 : 110㎡
준공 : 1997년

[마감재]
벽체 : 실크벽지
바닥 : 강마루
마감 : 인테리어 필름
가구 : 한샘주방가구 / 신발장 / 안방화장실 파우더룸 장

[공사항목 및 인테리어 아이템]
전체 샷시 교체
거실 및 방 확장
안방 드레스룸 - 슬라이딩 미러도어/ 스틸헹거
안방 바닥 단올림/간접조명
안방 화장실 - 변기 배관 이동 및 파우더룸 하부장 제작
현관중문 - 사선 중문


 

  

공사 전 / 후 도면

 

 

이쁨2 + 센스2 이신 클라이언트가 거주하는 공간이예요.

중랑구 면목동 삼익아파트 33py 현장입니다.

 

기존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2000년 이전에 지어진 티가 확~ 나는 암울한 그림이었지요..

 

기존 짐이 다 빠지고 난 현장, 온기조차 없어진 현장이 추워보이기까지 하네요 ㅎㅎ.
 

다 고쳐 봅시다~.

 

오래 사실 거니까 샷시 교체로 따뜻함을 불어넣고,

그레이와 화이트의 조화로 모던한 인테리어 현장을 만들어 보자구요^^.

확장 공간은 비워두지 말고 센스있는 테이블과 의자로 의미있는 공간 만들기~,

이미 왠만한 집에서는 다 실행중이신 걸로 압니다^^.

 

tv 벽면 상단 천정에는 스크린 매립 박스를 제작했어요.

TV 하부 수납장 : 뮤즈 인디비 거실장

현관중문 : 금속프레임, 자체제작

현관 중문은 양개도어, 사선으로 디자인 잡았습니다.

양개도어와 파티션 쪽창에도 전면 망입유리를 넣어 

답답한 느낌을 최소화 하였답니다.

소파 : DOMIR BENE(도미르베네) 샤무드 소파

 

까라라 타일과 그레이도 잘 어울리네요.

사선 현관 중문 내에 간이 벤치를 만들어 드렸어요.

사선배치할 경우, 기존 현관보다 사이즈를 크게 만들 수 있어서

움직이는 공간이 여유로워 진답니다.

사선중문 내부에 간이 선반을 제작하여

간단히 가방 등을 올려놓을 수 있도록

실용적인 구성을 해 보았답니다.

 

 

 

주방가구 : 한샘

냉장고, 김치냉장고 자리 확보를 위해

한쪽 벽면 전체를 수납 및 조리공간으로 제작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좁아진 다이닝 공간...

우측 벽체에 크지도 작지도 않은 수납 식탁을 제작하여

간단히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했어요.

리본의자는 핑크가 가장 예쁜것 같아요^^.

냉장고 좌측 벽체는 냉장고 옆면을 가리기 위하여 신설하였습니다.

냉장과와 김치냉장고, 가전소물장까지 구성하려면

해당 구조에서는 이 방법이 최선인 것 같아요~

식탁 벽체 : 무광타일 마감

 

 

 

욕실을 블랙 계열로 꾸미는 것을 두려워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십니다만,

세면대나 변기까지 블랙으로 하실 게 아니라면

실제로는 어둡다는 느낌보단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더 많이 든답니다.

저희 집도 블랙이예요. 용기를 내세요~^^

 

 

 

 

 

안방입니다.

드레스룸 가벽 설치후 침대 공간을 단높임하여

아늑한 침실공간으로 꾸며드렸어요.

아늑한 침실 ~ 침대를 놓는 것과는 느낌이 또 다르네요~

 

 

 

안방 욕실 도어는 공간의 최소화를 위하여 슬라이딩 도어로 시공했어요.

드레스룸 내부에 거울은 필수죠~. 따로 걸 공간이 없으니 문과 거울은 합체!

 

 

까라라 타일 / 핑크하부장 주문제작

안방에 딸린 화장실이예요.

변기배관은 살짝 이동하여 언더볼 장착한

파우더룸 하부장을 제작하였답니다.

핑크핑크 + 까라라 타일 + ㄱ자 간접등 미러 수납장이 여성여성 하네요~~.

32평의 안방 욕실은 워낙에 사이즈가 작습니다. 

샤워까지 할 목적이 아니라면,

이렇게 파우더룸과 양변기만 설치해도 충분한 공간이 나온답니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이 댁의 귀염둥이 ^^.

아 정말, 제가 동물을 워낙 좋아하기도 하지만

이 아이는 너무 이뻐서... 정신없이 찍었어요 ㅋ.

 

이상, 중랑구 면목동 삼익아파트 현장이었습니다^^.


견적문의와 상담은 여기로

 

인지도, 인테리어 지도

갖고 싶은 예쁜 집 인테리어, 인지도로 찾아보세요

www.inzid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