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인천 서구 청라푸르지오아파트 57평

by 인지도닷컴 2021.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천인테리어맛집

엘앤아이디 은주임입니다!​

오늘 보여드릴곳은

청라푸르지오아파트 현장인데요!

50평대아파트인테리어 입니다.

 

엘앤아이디 청라인테리어 청라푸르지오

청라푸르지오의 인테리어 컨셉은

요즘 핫한 모던프렌치스타일인데요!

현관인테리어 에는 네이비색

프렌치중문을 시공하였어요.

웨인스코팅을 하단에 반만 시공하여

깔끔하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연출되었어요.

포인트등 역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청라푸르지오아파트의 거실인데요!

먼저 메인등만 켰을때의 모습입니다

벽과 샷시를 화이트로 시공해주고

바닥을 베이지톤의 포세린타일을 깔아서

차분한 느낌을 더해주었답니다.

간접등을 켜주면 또다른 분위기가 조성된답니다

워낙 채광이 좋기도 하지만,

커튼을 닫았을때, 메인등 간접등을 켰을때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는게

청라푸르지오아파트의 큰 장점이 아닐까해요~

주방에서 바라본 거실 모습이에요

베이지&네이비톤의 컬러감이

너무 단조롭지않으면서도 조화롭죠?

주방역시 베이지&네이비톤으로 통일해주었고

일자형 아일랜드 싱크대 시공으로

카페같은 분위기의 인천인테리어주방이 되었어요.

베이지 대리석 상판의 식탁,

포인트의 안개조명이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느낌을 주는것같네요

거실 복도를 따라 아치게이트를 지나면

청라푸르지오아파트의 알파룸이 나와요!

소소하게 쉬었다가 가기 좋은 쉼터가 되었어요.

핑크색으로 포인트를 준 자녀방인테리어인데요!

부드러운 화이트톤의 붙박이장을 짜주었어요.

엘앤아이디의 자체가구공장에서 고객님 니즈에 맞춰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퀄리티로 제작하실수 있답니다.

욕실인테리어 또한 핑크로 주를 이루되,

톤다운된 핑크와 패턴 타일 시공으로

여성스러우면서 고급스러움을 주었답니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웨인스코팅의

청라푸르지오인테리어 어떠셨나요?

 

청라인테리어, 청라인테리어, 영종인테리어 등

인천인테리어에는 엘앤아이디가 있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한번 인연은 계속됩니다.


견적문의와 상담은 여기로

 

인지도, 인테리어 지도

갖고 싶은 예쁜 집 인테리어, 인지도로 찾아보세요

www.inzid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