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청라동센트럴에일린의뜰 35평 북유럽 감성 인테리어

by 인지도닷컴 2021.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엘앤아이디 은주임입니다.

오늘은 북유럽 감성의

청라에일린의뜰 30평대아파트인테리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AFTER

엘앤아이디 청라인테리어 청라에일린의뜰

먼저 청라 현관인테리어입니다.

북유럽풍 포인트 패턴타일을

랜덤으로 시공하여 이국적인 현관이 완성되었어요

 

 

청라인테리어 현관 중문은

비대칭 양개도어에 망입유리를 시공하였어요.

입구만 살짝 보여드렸을뿐인데

벌써 청라인테리어의 감성이 확 느껴지시죠~?

 

 

청라에일린의뜰 거실인테리어입니다.

화이트 웨인스 코팅과 은은한 우드 마루가

아늑하고 감성적인 느낌을 주는데요!

베이지색 스완 블라인드가 전체적인

청라인테리어 분위기와 잘 어우러졌네요!

 

 

복도쪽으로 자연스럽게 넘어가는 #웨인스코팅 입니다.

거실벽면에는 전체로, 복도에는 하프로 진행되었어요.

 

 

고급스럽게 마감된 웨인스코팅 벽입니다.

부드러운 라이트그레이색상의 소파와

예쁜 화분들, 포인트색상의 쿠션까지!

우아하면서 내추럴한 멋이 있는 공간이네요~

 

 

청라인테리어 주방입니다.

주방 싱크대 상하부장, 냉장고 장등

엘앤아이디 자체제작가구가 배치되었어요.

식탁에는 화사한 포인트등을 달아주었답니다.

 

 

주방옆 알파룸 공간은 서재로 활용되었어요.

#서재인테리어 로망 가지고계신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책 자체가 인테리어가 되는듯한 효과를 주었어요.

 

 

청라에일린의뜰 욕실인테리어입니다.

현관과 동일한 패턴 타일로

욕실 한쪽벽에 포인트를 주었어요.

여기가 인천청라인지 스웨덴인지 모르겠네요

 

 

북유럽풍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멋이 있는

엘앤아이디 청라인테리어 어떠셨나요?


견적문의와 상담은 여기로

 

인지도, 인테리어 지도

갖고 싶은 예쁜 집 인테리어, 인지도로 찾아보세요

www.inzid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