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광진구 화양현대아파트 33평형

by 인지도닷컴 2021.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헌집앤새집인테리어입니다^^

이번에소개할현장은 서울시광진구 화양동에위치한 화양현대아파트입니다

10월에 마무리된현장인대

저희사장님이 이 시기에 워낙 정신없이바쁘셔서 현장사진을 제데로찍지못했어요 ㅠ.ㅠ

공사전사진도 남기질못했네요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연식이있는 가장많은 2BAY구조입니다

사진찍을타이밍이안맞아 입주후 저희가 속해있는 오늘의집촬영기사님이 찍어서 메일로보내주셨어요(감사~감사~^^)

크게 레이아웃시키지않고 최대한 깔끔하고 예쁘게 공사하였어요

현관출입구

요즘 트렌디한 아치스타일전신거울

3연동초슬림도어

센서등

출입구가벽은 고객님이 직접 설계해오신 아치스타일 수납벽입니다

천정에 딱붙는 엣지등이 깔끔하고 거실을 더 넓어보이게해요

2중 챠르르커튼과 거실인테리어벽시계를보니 고객님의 센스가 정말 돋보이네요

저희가 LeD전자시계 서비스해드린다고할때 거절하셨던이유를 알겠어요 시계 정말 이쁘네요^^

유튜브인테리어쇼에 많이등장하는 벽시계에요~! 멋져요~~^^

요즘은 씽크볼을 백조사각씽크볼로 많이설치해요

인터넷이나 유튜브에도많이 소개가되는제품인데요

씽크볼프레임이없고 굴곡없는사각으로 깊이감이있어서 많은용량을 씻을때 유용해요 물도많이튀지않구요

이곳 화양동현대아파트현장 저희사장님께서 4주간 꼬박 현장을지키며 모든시공을 같이했어요

고객님도 너무 편안하게해주셔서 무탈하게 잘 마무리된곳입니다

예쁜집에서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화양현대아파트인테리어 궁금한점이나 상담,실측 문의는

010-2797-5148 혹은 댓글로문의주세요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드리고있습니다

화양현대아파트인테리어후기

헌집앤새집인테리어였습니다^^


견적문의와 상담은 여기로

 

인지도, 인테리어 지도

갖고 싶은 예쁜 집 인테리어, 인지도로 찾아보세요

www.inzid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