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송도동 더샵 그린워크 3차 43평 깔끔하고 넓어 보이는 인테리어

by 인지도닷컴 2021. 5. 31.
반응형

오늘은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고 넓어보이는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려고한답니다!

​시공한 곳은 송도 그린워크 3차 43평 아파트로

기존에 아무도 살지 않던 집이라

새로 입주 하셨어요

 

고객님께서 화이트톤으로 바꾸고 싶다고

하셔서 정해진 금액 안에서

견적 내드렸어요

바닥은 바꾸지 않기로하고 현관, 거실, 주방쪽 위주로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시공 하였어요

​#송도인테리어 #스텔라디자인 은

고객님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추천해 드려 마음에 드는 결과를 보여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벽지는 아이와 함께 생활하시니

건강에도 좋고 오염도 덜 되는

친환경 벽지로 시공했고

고객님께서 제일 맘에 든다고 하셨던

천장조명은 LED매입등으로 했어요

 

깔끔해서 너무 좋다고 하셨어요

조명은 구역별로 나누어서 온,오프

할 수 있게 했고

전체를 LED매입등으로 하면

어두운감이 있으니 주방쪽에

등을 하나 달아서 조금 더 밝고

포인트로 멋을 주었어요

​주방도 화이트로 다 바꿨는데

이전의 오크톤 보다는 확실히

환하고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기존에 쓰시던 원목식탁과 TV선반이

더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송도인테리어 #스텔라디자인 은

중간중간 인테리어 진행상황을

보여 드리고 설명해 드리는데

자주 봐주시고 저희와 이야기 해주셔야

원하시는 인테리어 결과물이 나올 수 있으니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

​공사 완료후 고객님께서 원하던 모습이라고

매우 만족하셔서 뿌듯했어요

 


견적문의와 상담은 여기로

 

인지도, 인테리어 지도

갖고 싶은 예쁜 집 인테리어, 인지도로 찾아보세요

www.inzid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