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도봉동 파크빌3단지 32평 by 흔적디자인

by 인지도닷컴 2021. 5.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의정부 인테리어 흔적 디자인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현장은 도봉동 파크빌 32평형 아파트 입니다

요즘 계속 젊은 고객님들에게서 작업 의뢰가 들어오고 있네요

그래서인지 많이들 알아 보시고 조금더 특별한 컨셉으로 완성을 요청 하셔서

한 동안 바짝 긴장을 하고 한달여 가량 일에만 매진했던것 같습니다

덕분에 또 보기 드분 멋진 작품이 완성된것 같네요 ㅎ

요리조리 둘러보고 바꿔보고 고민해서 완성된

"멋쟁이 하우스"  소개 합니다

 

 


 

 

 

 

 

 

주방 벽에 타일 대신 조금 고가이긴 하지만,,,

월샘 멀티판넬 시공 했습니다

시공하기 까다롭고 공사 시작때 시공해서 완료까지

보존 관리가 각별히 필요한 까칠한 녀석 인데요,,,

완성 이후의 모습은 ,,,

천정의 매입등이 벽체에 반사되어 주방 자체가 길고

웅장해 보이는 효과가 아주 일품이네요

표면이 철제로 되어있어서

여러가지 자석으로 제작된 악세사리의 부착이 가능한 벽체로 기능성까지

일석이조의 상품이네요

 

 

심플한 인테리어 완성에,,,

조명의 스타일만으로도 충분히 작품이 완성될수있다는 것을

확인할수 있는 현장인것 같습니다

그 이후에는,,, 이댁처럼 깔끔한 정리정돈이 꼭 필요 하겠죠 ㅎ

 

 

 

 

 

 

 

이렇게 준비된 설계도대로 완성되었답니다 ^^

사이즈와 배치가 거의 1:1 맞춤이네요

 

 

 

 

 

 

 

 

 

 

 

 

 

 

 

 

 

 

 

 

 

젊은 감각 , 실용 디자인 설계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 디자인 흔적 -

 


 

견적문의와 상담은 여기로

 

인지도, 인테리어 지도

갖고 싶은 예쁜 집 인테리어, 인지도로 찾아보세요

www.inzid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