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길음동 길음뉴타운푸르지오2단지 41평

by 인지도닷컴 2021. 7. 19.
반응형

 

길음2단지 41평형

현관

 

안과 밖을 연결하는 유일한 통로, 현관입니다

얇은 알루미늄 프레임의 3연동 중문을 시공했어요.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중문인데요,

프레임이 얇고 고시(하단막음)가 없으면

시야 확보가 되기 때문에

개방감 있는 현관을 만들 수 있어요.

거실

 

 

현관에서 들어온 거실의 모습이예요.

기존에 있었던 베란다를 확장했어요 :-)

다른 각도로 본 거실이예요.

거실 상부에 간접조명을 설치해서 은은한 분위기가 나도록 만들었어요.

또 소파 후면에 목공과 벽지를 이용한 아트월을 만들었어요.

​​

소파 맞은편의 TV면은

스톤(비앙코) 재질의 타일을 시공했습니다.

 

전체적인 라이트웜그레이 인테리어에 포인트 컬러를 곳곳에 배치하여,

활기찬 분위기가 집안 곳곳에서 보이고 있어요 ;-)

 

주방

 

주방의 하부는 네이비, 상부는 화이트로 포인트를 준 주방이에요.

식탁을 놓을 자리에 있는 식탁등도 고객님의 취향을 반영해드렸어요ㅎㅎ

큰 구조변경 없이도 주방에 냉장고, 수납 모두 들어갈 수 있도록 설계했어요.

고객님의 니즈를 파악하면서도

주방의 동선을 무너뜨리지 않고자 노력했답니다 :-)

작은방, 연주실, 안방

 

작은방에 고객님이 골라주신 귀여운 벽지를 포인트로 넣어드렸어요.

확장을 시켜 넓은 동선을 확보했어요.

​​

또 다른 작은방 = 대망의 연주실 입니다 ;-)

시원한 푸른빛이 도는 마감재로 화사한 분위기와 방음기능 모두를 잡았어요^^

음악이 취미인 따님은 층간소음 걱정없이 마음껏 연주할 수 있겠죠?

 

이처럼 고객님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드릴 수 있는

준인테리어입니다 ;-)

 

또다른 작은 방은 차분한 벽지로 마감했구요

 

안방창 경우 간단한 필름작업을 통해

경제적인 가격으로 마감할 수 있었습니다

 

안방과 안방욕실 사이 드레스룸까지는

갤러리 붙박이장을 넣어드렸어요

맞은편에는 파우더장 겸 아일랜랜드로 활용하실 수 있는 가구가 있구요

 

최근 욕실도어는

위와 같이 불투명 유리, 모루유리 등으로 막아놓은

귀여운 문을 많이 넣어드린답니다 ;-)

그 옆으로는 또 다른 방으로 들어갈 수 있는 사이문을 넣어드렸어요

두 방 모두 안방욕실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

욕실

 

안방욕실 샤워부스 면을

블랙 포인트로 모던하게 마무리했어요

 

반짝반짝한 타일과

블랙타일 속 선명한 화이트메지가 보이시죠?

 

블랙앤 화이트 컨셉의 안방욕실은

화장대, 젠다이, 상부장 모두 블랙으로 들어갔답니다.

마지막으로 공용욕실입니다.

공용욕실은 욕조형으로 마감했고, 비앙코 타일을 이용해 고급스럽게 설치했어요.


견적문의와 상담은 여기로

 

인지도, 인테리어 지도

갖고 싶은 예쁜 집 인테리어, 인지도로 찾아보세요

www.inzid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