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한남동 파라곤아파트 42평

by 인지도닷컴 2021.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간을 디자인하는 더작디자인 인사드립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인테리어는 한남파라곤아파트인테리어를 시공을 의뢰해주신 클라이언트 분은

저희에게 가장 오래된 클라이언트입니다.

더작디자인에게 벌써 3번째 인테리어입니다^^

이제 가족같은 느낌을 받으며 공사를 하고있습니다.

한남파라곤 아파트 이공간을 인테리어 한지 오래되었습니다.

 

거실에서 창문을 보면 한남대교가 보이고 한남대교와 이어지는 도로 옆에 있어. 야경이 아주 멋진 집입니다.

밖에는 테라스가 있구요

우리 클라이언트 분의 감각은 매우 감탄을 하곤 하죠^^어쩔때는 저희보다 감각이 뛰어 나십니다^^

정말 미니멀? 하게 느껴지기도 하면서 주변 인테리어 분위기에 너무 잘 어울리는 그런 아이템 같네요 :)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샷입니다. 디자인을 하고 시공을 하고 나면 마지막에 가장 애착이 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클라이언트 분이 너무 멋지게 꾸며주셔서 그래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공간 인 것 같습니다.

​​

 

 

요번 현장의 마루는 구정마루를 시공하였습니다.

이전에 공간은 구정마루에 프라하 제품이였습니다.

소폭이였죠^^ 요번에는 대폭을 사용했습니다.

프라하 제품보다 나무의 텍스트질감이 좀 거칠고 프러싱이 드러간 제품입니다.

밝은 계열의 컬러보다는 좀 더 톤이 강한 마루를 사용해서 주변 분위기에도 잘 어울리게 완성이 되었습니다!

한샘브랜드이 싱크대입니다.

한샘브랜드 하드웨어 부속들이 정말 좋죠^^

 

 

싱크대에서 거실을 바라보면서 음식을 한다면 너무 즐거울 것 같아요^^

음식을 하면서 거실에 있는 분들과의 소통도 잘 할 수 있는 그런 동선이고 채광도 느끼면서 낮과 밤에도 답답하지 않는 그런 공간이겠네요~

식탁입니다. 정말 무거운 식탁

이전에 집에계실 때 구매했던 식탁이네요^^ 다리가 주물다리입니다. 다리만 봐도 무게를 알꺼 같습니다.

주물다리라서 그런지 정말 튼튼해 보이는데요 ㅎㅎ 그만큼 오랫동안 사용을 할 수 있고 뒤틀림도 없고 주변 분위기에도

잘 어울리는 컬러로 딱이네요 ^^

아가의방~ 그때는 아가 였죠^^지금은 초등학교1학년 너무 밝고 성격이 활발하고 말을 너무 잘합니다^^

아이들의 성격과 나이에 맞게 방을 정말 잘 꾸며 놓은 것 같습니다! 구석구석을 잘 살려서 활용도 잘한 것도 보실 수 있네요

아가의 방은 복층에 있습니다. 복층에 방문을 열고 나오면 짠!!! 책장입니다.

복층에서 내려오는 계단입니다. 계단의 마감재는 기존에 있던 마감재를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계단의 폭과 넓이도 알맞게 설치를 해서 불편함 없이 오르락 내리락 할 수 있답니다 :)

 

부부의 침실!

스타일링 정말 잘 하십니다. 박수를 쳐 드리고 싶습니다.

채광도 정말 좋아서 아침에 일어나서 큰 커텐을 걷어내는 그런 재미도 있을만한 침실이네요 ㅎㅎ

구석구석 디테일한 부분까지 인테리어를 너무 잘하시는 고객님이세요 :)

 

이부분에서 보이는 도어는 직접 제작한 도어입니다.

공장에서 직접 발주를 넣어 제작한 도어입니다.

마감은 우레탄 도장으로 마감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마감 도장위에 우레탄 무광으로 살짝올려 오염에 아주 강하게 만들었습니다.

저는 이 공간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중 도어입니다. 정말 많은 공을 들였습니다.

​​

그리고 1층에 있는 아가의 또다른방! 복층은 놀이방 이구요:)

복층은 아가의 프라이버시가 있는 공간이고, 1층은 생활을 하는 방입니다^^


견적문의와 상담은 여기로

 

인지도, 인테리어 지도

갖고 싶은 예쁜 집 인테리어, 인지도로 찾아보세요

www.inzido.com

 

반응형

댓글